와인 2023

2023.10 다시 서울로.. 스페인 여행모임, 예산시장 전통주대회

choioneq 2023. 10. 17. 18:25

이제 맥주 성수기가 끝났다. 나는 다시 서울로 간다.

날이 멋지다.

주경야독.... 기네스한잔 위스키 한잔 하기 딱 좋은 펍 

언제나 봐도 질리지 않는 풍경

이곳에서 두달일했다.

바베큐로 저녁식사할 때도 있고

서울로 돌아간다고 대표님이 피자 해주시네... 그러고 보니 피자 서빙만 했지 먹어보긴 몇년만이다. ㅎㅎ

축구보러 들린 조양동 코카콜라펍

 

 

서울로 왔다. 우노형님과 오랜만에 와인한잔 한다.

BV C/S 2020
내가 좋아라 하는 와이너리의 합리적인 가격의 와인. 맛있다.
나나묵자 +

Redwick
말린허브, 산미 굿~
나나묵자 +

어바웃샤브에서 옥영천님과 위스키 한잔 ~~

 


스페인 여행계획을 짜기 위해 첫번째 모였다.
이미 어디 갈지를 정해서 보고하는 자리!!

Goisot Saint-Bris Exogyra Virgula
도멘 구아소에서 생브리 AOC에서 만든 소비뇽블랑 와인이다.
에그조지라 비르굴라 ..발음이 맞나 모르겠다.
여행 계획에 집중하느라 맛이 기억이 안난다. ㅡ.ㅡ 
다만 뉴질랜드 소비뇽블랑 같이 않았고 맛있었다는....

Textbook Napa Valley 2020
나파 카쇼의 수학정석!!! 직진이다.
진하고 묵직한 탄닌, 잘 발란드되는 높지않은 산도 그리고 오크
나나묵자 ++

Epistem 2018
좀 튄다. 높은 돗수가 느껴진다. 취기가 오르니 거기서 거기~
나나묵자 +

잘 마셨다.

 

예산으로 갔다.

새로 설치된 증류기~~ 규모가 어마어마 하다.

자동화 설비~

예전엔 이런 기계 다루는게 재미있었는데 이제는 더 하고 싶지는 않다.

생긴것에 따라 부르는 이름이 다르고 맛도 다른 단식 증류기 

 

 

예산 시장이다.

사람 참 많네 

우리는 야외 테이블에서 먹었다.

버릭이가 증류한 증류주~ 와우 대박인데??

막걸리도 사 마시고 

행사중 전투기가 많이 다녔다. 자세히 보니 KF-21 와~~

이럴 줄 알았다. 

버릭이가 대상 탔다. 멋지다 매버릭!! 다 같이 기념촬영!! 

 

 

축하 파티는 산에집으로 ... 내가 와인과 맥주를 가져왔다.

Francis Coppola C/S Diamond Collection 2019
나나묵자 ++

Susumaniello 
나나묵자 +

Hames Creek 2016
나나묵자 +

오늘의 1등!!

12도 위해비~~ 정말 잘 만든 맥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