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스크랩] 김병현 응원하러 갔다가 지금도 열받아 맥주마시고 있슴다 ㅠ..ㅠ(사진첨부)

choioneq 2006. 7. 15. 15:27

 보스턴 레드삭스에서 콜로라도 록키스로 아시다시피 김병현이 트레이드 되었습니다.

아침 신문을 보니 덴버에서 홈경기로 SF 자이언트와 시합을 하더라구요 ㅎㅎㅎ(call)

 

전 야구 무지하게 좋아합니다. 보리티님,사아랑님도 무지좋아하지요. 동료에게 가지고 했죠. 제가 맥주쏜다고...(야구가 뭐가 재미있다고 하네요.. 쩝) 갔습니다. 우~아 너무 좋았어요 시설도 좋고 맥주도 좋고(사실 비어리님 맥주가 더 좋습니다) ㅎㅎㅎ 인천 문학구장도 좋지만 Majer Leage볼 기회가 어디 흔합니까?  매회 이벤트가 있어서 너무 재미있더라구요.

 

그런데 쿠어스 맥주 2잔 마실쯤 우리의 BK가 불펜에서 몸을 풀더라구요, 헉~ 재빨리 불펜근처로 뛰어갔습니다. 200M정도 됩니다. 가는데 엘리베이터에서 내가 헉헉거리니깐 미국인이 "Hey~ are you OK? " 하고 묻더라구요 그래서 내가 "No, He's BK" ....... ^^;

적당히 넘어갑시다. 도착하는 순간 BK 마운드에 오릅니다. "않돼!!! " 전 소리 쳤습니다. 몸푼시간 3분도 않됩니다. 다시 제자리로 왔습니다. 4번타자는 고의사구. 2사만루 다음타자 5번 어리버리 나왔습니다.

 

초구 ~ 오우~ 92마일(148) 우리 한국사람 "대~한민국" 외치고 있슴다. 정말 한국인이 자랑스럽습니다. 근데 ...... 따~억 쳤습니다. 이~이~익 넘어갔습니다. 만루홈런 맏았습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할말을 잊었습니다. 그래도 전 사진을 찍었습니다. BK 화이팅!!! 다음회는 삼자범퇴. 오늘 BK는 5타자 4out중 안타1개밖에 않맞았습니다. ㅠ.ㅠ 주변에 있던 구장 관리관계자가 제가 한국인인줄 미리 이야기 했거든요...

다시 사진을 찍으니 또 찍으면 만루홈런 또 맞는다고 빈정거리더군요... 그래서 대놓고 설교 했습니다. BK는 열심히 한다... 오늘 몸 않풀렸다..... 몸상태 최고면 구원투수중 짱이다. 믿어봐라. 선수는 팬의 사랑을 먹구 생활한다... 등등 술먹구 흥분하니 영어가 오늘은 좀 됐슴다. ^^:

암튼 속이상해 지금도 맥주 마시면서 사진 정리하고 있습니다. 너무 흥분했네요.... 오늘 물어물어 이곳의 하우스비어 찾았는데 내일은 거기 가봐야 하겠습니다. 또 찾아오겠습니다.

이상 콜로라도에서 oneq였습니다.

 

 PS: BK는 컨디션 좋을때 투구후 오른발이 떠오릅니다. 발란스가 좋다는 거요. 오늘 그랬습니다. 우리가 응원하면 BK곧 원래 살력나옵니다. 야구팬들 BK응원해줍시다.

 

록키스 홈구장 앞에서...

 

 

BK등판전입니다. 아직까진 분위기좋습니다.

드디어 BK가 올라왔습니다. 너무 반갑네요.... 근데....

 

바로 이공이 148km 짜리 직구입니다. ㅠ..ㅠ 카메라 4대가 찍어서 하나 건졌습니다.

출처 : 맥주만들기
글쓴이 : oneq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