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인 2022

2022.11 교대펍피맥, 만주양꼬치 그리고 용산 ....

choioneq 2022. 11. 9. 10:25

이날은 좀 과했다. ㅠ.ㅠ 

Masca del Tacco Li Filitti Primitivo di Manduria Riserva 
마스카 델 타코가 만든 와인은 이제 무조건 믿기로 했다. 프리미티보하면 바로 생각나는 기분좋게 설탕을 태운듯한 느낌에 베리류쨈의 느낌이 좋은데 이 와인은 그 모든것을 농축한 느낌이다. 뒤의 잔당도 매력적이다.
나나묵자 ++ 

 

 

 

교대 펍피맥에서 와인을 편하게 마실 수 있어 좋다.

 

 

 

Masca del Tacco Lu Rappaio Primitivo di Manduria Riserva 
저번에 너무 맛있게 마셔 또 구매한 와인인데 리제르바보다 진하진 않지만 오히려 더 특징을 잘 내보내주는 솔직한 느낌? 뭐 이렇게 표현하고 싶다. 찐득함이 적어 허브향이 느껴져 좋았다.
나나묵자 ++

 

 

 

Hames Creek C/S 2016
집와인 ㅎㅎ
나나묵자

 

 

 

토요일... 정휴형님과 재선형님과 와인을 시작했다. 그리고 용탁형님이 오시기로 했는데 점심에 모임이 있어 오시지 못했다.  그럼 후기를 써본다.  

19 Crimes Hard Chardonnay 2021
소주에 빠다 코코낫 캔디를 녹여 놓은 듯한 샤도네요.. 난 좋은데 다른 분들은 세다고 하시네 ㅎㅎ
나나묵자 +

 

 

 

 

The Gold Blend 2005
와인 냉장고에서 오랜 숙성으로 익을대로 익었다.
우아하다. 산미도 꽤 있고 탄닌은 부드러울대로 부드럽다. 카쇼의 잔당도 있다. 맛있다.
나나묵자 ++

 

 

 

 

요즘들어 토마토 계란볶음을 꼭 주문하네 .. 근데 맛있다. ㅎㅎ

 

 

 

가지튀김 안먹고 가면 섭섭하지 ~~~ ㅎㅎ

 

 

 

린싱안하고 난 이렇게 로제스타일로도 즐긴다.

 

 

 

Rutini Cabernet Malbec 2019
요즘 말벡 자주 마신다. 말벡은 향만 맡으면 말벨? 하고 다가오는 특유의 향이 있다. 참 표현하기 힘드네 ...
탄닌이 두드러지고 동물향도 나고 등등 암튼 맛있는 말벡은 딱 보면 안다.
골드 블랜드에 미치지는 못하지만 버번처럼 임팩트있다.
나나묵자 +

 

 

 

샤로옹바오도 아주 맛있게 먹었는데 ... 소화도 시킬켬 당구치러 갔다가 .... 2차가 시작되었다. ㅡ.ㅡ 

Terrazas de los Andes Malbec Reserva 2019
예전에 박스로 사다 마셨던 와인. 지금은 레이블이 바뀌었다.
언제나 마셔도 맛있게 마셨던 와인이다. 진한 베리류향에 은은한 탄닌 그리고 젖은 나무향까지...
나나묵자 + 

 

 

 

Cray Creek Vinyards C/S 2020
나파 카쇼에 비해 밍밍하고 잔당도 살짝있네 좀 아쉽다.
나나묵자 +

 

 

 

Montgras Intriga Maxima C/S 2015
와우~ 질좋은 오크, 허브와 정향의 향이 은은하게 퍼지며 산미와 탄닌 모두 좋다. 굿~~
나나묵자 ++

 

 

 

Montes Limited Edition Chardonnay 2020
맨마지막에 마셔도 편안한 샤도네이
나나묵자 

 

집에 초대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와인을 과하게 마셔서 담날 하루종일 고생했지만 와인 마실때는 참 즐거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