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인 2008(new)

2008년 1월 7일 첨엔 장수돌침대에서 와인도 나오는줄 알았습니다. ㅎㅎㅎ (1)

choioneq 2024. 4. 5. 13:49

예전에 중국의 와인을 수입하실려고 몇명이 모여서 테이스팅을 한적이 있었습니다.

아마도 8명정도 마신것으로 기억하는데.... 제가 잡식성이라 웬만한것은 다 마시는데 그날 오픈한 와인들을 바닥까지 본 와인은 하나도 없었다는.... 모조리 니다무라급! 

 

금요일 노량진 양꼬치 집에서 1년만에(?) 지인들끼리 모여서 한잔 했습니다.

한분이 좋은 와인이라고 가져 오셨는데 만리장성 와인이네요.... ㅡ.ㅡ

여러번 마셔봤지만 한번도 성공못한 만리장성 와인...

뒤의 설명을 읽어보니 카베르네소비뇽이고 8년 오크 숙성을 한다고 써 있었습니다. 엥???

정말로 8년????

일단 오픈후 잔에 따른후 30분 정도 두고 맛을 보니 ... 어? 이제껏 마셨던 만리장성 와인과는 다릅니다.

마실만 합니다. 은은한 오크향,카라멜향에 베리향이 피더니 탄난또한 부드럽게 이어집니다.

나나묵자급 입니다. 오호~

역시 별다섯개가 진짠가 봅니다.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