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인 2013(new)

2013년 2월 7~8일 모힝 (6)

choioneq 2024. 6. 8. 15:09

2월7일.... 일 마치고 목이 컬컬해서 와인마시러 ..ㅎㅎ

Grand Coutale 2008

그랑꾸달.... 여러차례 마셔본다. 무척이나 저렴해 보이지만 실제로는 아니다. 미디움풀바디의 전형적인 보르도 블랜딩스타일인데 좀 신선한 느낌이다.

나나묵자

 

 

 

 

Terrazas reserva Malbec 2008

사장님이 쏴주신 테라자스.... 언제나 마셔도 기본기는 지켜주는 놈... 나의 완소와인이다.

나나묵자 +

 

 

 

 

Ciclos Marbec& Merlot 2008

세번째 마셔보는데.... 시클로는 고기랑 먹어야 진리..... 피기까지 시간이 걸리기는 하지만

말벡과 멜롯을 섞는 참으로 독특한 블랜딩..

나나묵자 +

 

 

 

 

시금치셀러드... 이거 완전 대박아이템이다. 모힝 가시는분들 꼭 한번 드셔보세요. 맛 작살!!

 

 

 

 

건강에도 좋겠지? ㅋ

 

 

 

 

Zestos Granacha

RP90 그라나챠베이스의 스페인 와인이다. 일단 오픈하고 나니 미디움바디라고 느껴진다. 좀 묽은 느낌.

30분정도 두니 여러 변화가 나타나는데 페탈로스를 기대한 내가 잘못된 건가??

나나묵자 +

 

 

 

 

Altes 2011

참 신기하게도 간장향이 오픈하자 마자 난다.... 맛이 간건가? RP91점이라는데 나는 별로...

나나묵자 -

 

 

 

Estrellas Brut Nature

다들 맛나다는데...나는 소소.. 피니쉬가 없다. 아까비...

나나묵자 -

 

 

 

 

촛불에 사진한장 찍어주고

 

 

 

오징어? 튀김

 

 

 

 

나의 완소 감자튀김 ㅋ

 

 

 

 

늦게온 C 를 위해 준비된 브런치메뉴... 딱 봐도 맛나게 보인다. 맛있단다.... 나중에 함 먹어봐야지 ㅋ

 

 

 

 

쉐프님이 또 내주신 안주.... 까바와 잘 맞는다. ㅎㅎ

 

 

 

 

여기다 감자튀김 찍어 먹으니 대박인데... 왜 난 이름을 안외울까? ㅠ.ㅠ